가천의대 임상 미술치료 학과 석사 편입생 모집 합니다.

 

흔치 않은 일인데 몇년만에 석사 <편입생>T.O.가 났습니다.

 

석사과정 6학점이상 이수자(전공불문) ; 이미 타 학과 석사가 있으신 분 중에 미술치료를 공부하시고 싶어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 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편입이기에 일반 입학보다 더 빨리 졸업이 가능하겠지요.

 

T.O. 인원은 1명입니다.

 

문의는 032- 820- 4770(2)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T.O.는 1명이고 특별전형이기에 빨리 접수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흔치않은 기회를 잡으실 행운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가천의과대학교는 길병원, 가천뇌과학연구소등 수준높은 의료 기관과 직접적인 연결이 되어 있으며,

 

미술치료를 전공하시는 분들은 학교에서 직접 연결되는 임상을 하게 됩니다.

 

교수님의 수퍼비전하에  가천길병원, 서울 시립어린이 병원등에서 체계적인 임상지도를 받게되며,

 

스스로 임상자리를 구하러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가천의과대학교에서는 미술치료에 있어서 단지 미술이 도구가 아닌, <미술이 1차적 매체로서의 치료적 역할>을 중시합니다.

 

졸업시에는 학교장이름의 미술치료사 자격증이 부여됩니다

 

의대소속의 정신과 전문의 교수님의 강의, 정신의학, 정신병리등이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있어 타 대학에서 접할 수 없는 의학적 지식을 접할 수 있고,

 

원하는 경우 재활의학과 수업 등 의대학부생의 수업을 청강할 수도 있습니다.

 

홍대미대 출신 교수님의 미술적 매체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가르침이 주입식 이론교육만이 아닌 차별화된 미술치료사를 육성합니다.

 

가천길재단의 든든한 후원으로, 등록금도 300만원중반대로 학비또한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석사과정에 이은 박사과정 바로 가능하여, 심도있는 공부를 원하는 학우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보건복지대학원 안에 함께 소속되어 있는 "심리상담치료학과" 에서는 기존 미술치료학과에서 들을 수 없는 심리상담 이론들도

 

폭넓게 배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천이라 거리상으로 부담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광역버스, 지하철등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교수님을 포함하여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 많아 통학에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